[주문결제]결제했는데 입금 확인이 안돼요.
[교환/환불]배송 받은 상품을 반품하고 싶어요.
[교환/환불]다른 상품으로 교환이 가능한가요?
반품 접수 후,
물류센터 입고 및 검수, 반품 승인완료까지는 영업일 기준 최소 3일 정도 소요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[주문결제]결제대기 주문건이 취소됐어요.
저희 안다미로한우에서는
육류 상품 특성 상, 신선도와 품질 유지를 위하여 입금이 지연되는 경우 주문이 자동 취소됩니다.
고객님들께 신선한 상품을 공급해드리기 위한 운영방침이오니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.
[주문결제]입금요청액보다 과입금했어요.
결제금액 처리완료 후에 남은 금액은 자동으로 선수금 적립됩니다.
선수금은 다음 주문 시에 사용 가능하며, 환불도 가능합니다.
주문건이 정상적으로 처리되지 않은 경우,
(공지사항 → 주문 및 입금 안내 참고)
입금 확인이 완료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.
이 경우 고객센터 055-346-4009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[주문결제]무통장입금 입금자명이 달라요.
결제정보에 입력해주신 입금 예정자와 입금자가 동일하지 않은 경우
1:1문의에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길 바랍니다.(055-346-4009)
[주문결제]주문 및 결제 내역을 확인하고 싶어요.
[주문결제]포인트 사용/환불/안내사항
[회원]회원 등급별 할인 혜택을 알고 싶어요.
[회원]회원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.
메인페이지 상단에 있는 마이페이지에서 나의 정보수정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.
단, 계산서와 관련된 일부 정보(사업자번호,사업장주소,대표자명,이메일주소)는 자체수정이 불가하오니
고객센터로 문의바랍니다.(055-346-4009)
모든 정보는 주문 전에 수정되어야 주문건에 반영됩니다.
사업자번호가 변경됐을 경우에는 재가입 후 쇼핑몰 이용이 가능한 점 참고부탁드립니다.